윈도우11 설치 후에 깔아두면 좋은 프로그램 7개 추천

 윈도우를 설치한 뒤에 깔아두면, 너무나도 좋은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하려 합니다. 윈도우에서 압축파일도 지원하고, 그림판도 지원하지만, 세부적인 기능을 활용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미리 깔아놓고 활용하신다면, 윈도우를 더 세련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프로그램부터 사진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해야 하는 프로그램! 1. Everything 프로그램(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저는 단연코 깔아야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윈도우에서 기본 지원을 해주고는 있지만, 파일명 검색이나, 임시파일 등에서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로 지워진 파일도 Temp에 살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파일까지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왜 아직도 윈도우에서는 이 프로그램하나를 이기지 못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2. 압축프로그램 반디집(광고 없는 옛날버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물론 이것도 윈도우에서 기본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속도도 맘에 안 들고 세부적인 기능도 전혀 없습니다. 때로는 압축이 풀리지 않는 형식도 있습니다. 반디집은 오랜기간 동안 무료 압축 프로그램을 지원했었고, 이제는 광고버전으로 개인은 무료로 사용 가능한 버전과 프로버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는 광고 없는 옛날의 그것을 추천 드리고, 저 또한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실, 위의 반디집을 만든 곳에서 사진 프로그램 꿀뷰를 사용하곤 했습니다. 꿀뷰도 무겁지 않고 무료프로그램으로 활용하기 참 좋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진을 일괄편집할 때, 용량을 줄이거나 사이즈를 줄일 때, 포토스케이프 만큼 좋은 앱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용할 때에도 복잡하지 않고, 사진을 변경할 수도 있고, 사진에 담은 정보와 사진 찍을 날도 보존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포토스케이프가 더 좋은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4. 파일명을 한꺼번에 바꿔주는 프로그램(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개발자분께서 만드신 아주 괜찮...

인터넷에서 대출 상담을 안전하게 하는 방법? - 뽐뿌 대출후기

 주택 가격이 하락하면서, 기존의 대출도 갚아나가는 주위의 분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만, 주택을 구매하기 위해서 반대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집을 구매할 때, 대출을 알아보시는 방법은 공인중개사를 통하거나, 주변의 아는 사람을 통해서 은행이나 1.5 금융권을 이용하곤 합니다. 더러는 부모님을 통해서 보험사에서 주택담보대출을 받기도 하더군요.

지인을 통한 대출은 무조건 손해입니다. 대출은 알아보는 만큼, 조금 더 낮은 이자로 빌릴 수 있는 구조입니다. 그렇다고, 2 금융권이나 3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시면 안됩니다. 제 1 금융권이나, 1.5 금융권, 보험사의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시는 게 유리합니다. 

가장 합리적으로 주택담보대출이나 신용대출을 받기 위한 방법은?


뽐뿌 대출상담 >> 로그인(회원가입 필요, 카카오,페이스북,구글 등 연계로그인 가능)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토핑머니 관련정보 입력

아마도,  저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1. 공인중개사 소개를 통한 은행 대출 담당자와 연락

제가 가장 먼저 했던 일들은 공인중개사가 소개하는 은행과 연락이었습니다. 대출을 생전 받아보지 않았던 터라 그래도 내 집을 거래하는 공인중개사 밖에 믿을 사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공인중개사의 소개로 하는 대출금리가 낮지도 않을 뿐더러, 리베이트(소개비)를 받는 구조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사실을 알고 나서는 미덥지 않았습니다.

2. 네이버 대형 카페에서 활동하는 대출상담사와 상담

그래서, 처음에 선택한 것은 네이버 카페(아름다운 내 집 갖기)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왜 인지 전화를 걸어서 상담하는데, 사기꾼도 아닌데, 사기를 당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공신력도 없게 느껴지고, 업자와의 상담처럼 광고에 올리는 금리와는 다른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3. (추천) 뽐뿌 대출 담당자 연락

아마 요즘에는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하는 것 같습니다만, 제가 대출을 받을 때만 하더라도 사이트가 구축되어 있는 터라, 먼저 내 집의 위치와 대출 금액 등을 상세히 연락처와 함께 메세지를 남겨 놓았습니다.

왜 이곳을 추천하느냐, 제가 경험해 봤기 때문입니다. 연락이 오고, 문자 메세지로 제가 원하는 조건의 낮은 순서대로 5개의 금융사와 금리 및 조건을 보내줬습니다. 아시다시피, 아직까지도 대출에서 우대금리를 받으려면 대형 은행사들은 몇 가지 조건을 붙여놓습니다. 

  • 해당 은행사의 카드 발급 및 사용 강요
  • 월급통장으로 돌려놓을 것
  • 적금 가입을 강요
  • 가스비, 전기료 자동이체 강요

위에 적은 것처럼 수도 없지만, 저는 이러한 조건이 싫었기 때문에 1.5 금융권과의 대출을 실시하였습니다. 첫 대출은 주택담보대출이었고, 대출 은행을 선택하면, 그 은행의 대출담당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가장 좋았던 조건은 내가 살고 있는 집이나 회사에 직접 방문해서 대출을 실시해준다는 점이었습니다. 직접 집 앞에 찾아와서 대출 실행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해 놓으면 사인만 하면 됩니다.


기존의 대출과의 차이점이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찾아가는 은행이나 보험사는 직접 그곳을 서류를 들고 대출 담당자를 만나야 합니다만, 이렇게 가입하는 대출은 직접 찾아와 줍니다. 다른 비용 없이도 간단하게 대출이 완료됩니다.

주택담보대출 이후, 저는 신용 대출도 바로 진행하였습니다. 지금은 DSR 제한이 걸려서 주담대 이후 신용 대출이 어려워졌지만, 그래도 규제가 완화되고 있기 때문에, 신용 대출 또한 이 방법을 권장합니다. 


대출금리가 오를 만큼 올라서, 신용대출은 6%가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대출을 많이 꺼려하는 건 사실입니다. 다만, 혹시 라도 대출이 필요한데, 어떤 정보 없이 무작정 아는 사람에게 한다면, 그것 또한 갚아나가면서, 이자를 내면서 상당히 기분 나쁜 일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뽐뿌의 대출 상담을 통해 공신력을 확보하고 안전하게 대출을 받으시길 권합니다.